내 코멘트 위주로

# 287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익명 라디오를 녹음하고 있는 것 같아.

 

23일에.. 퇴근길? 이라고 해야할까.

케이크 갑자기 먹고 싶어진 arufa. 하지만 이브 전날이니까 케이크 살 수 없어! 전부 매진이니까!!

 

맞아.. 나도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그 어디에서도 구할 수가 없었다..

 

아무튼 그래서 arufa가 대안으로 편의점 케이크를 떠올렸지만,

편의점 케이크는 가게의 케이크와는 역시 다른 느낌이니까 그냥 직접 만들었다고..

 

....네?

사고방식이 나랑 너무 다르다..

나라면 그냥 "아 귀찮네. 언젠간 케이크 먹으면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날도 있겠지.. 이번엔 그냥 포기." (이것을 매년 반복한다.) 일텐데.

 

보통이라면 "살 수 없으니까 만들자!" 라는 생각이 이뤄지지 않지 않나?

arufa 역시 대단해..


직접 슈퍼마켓 가서 재료사서 케이크 만들었대.. 그리고 그걸 가지고 왔어..

여기서 osrz의 반응이 너무 나랑 같아서 재밌다ㅋㅋㅋㅋㅋ

 

사진 보여주는데 생초코와 바나나 케이크? 색감도 예쁘고,, 너무 잘 만들었어..!!!

 



내년에 유행할 것 같은 유행어 이야기 하고있어..
왠지 갑자기 "오징어 게임" 이야기로 한국의 드라마 이야기 하고있어.. 놀랐다..

 

이젠 전세계 사람들이 오징어 게임을 봤구나.. 나 외에..


きまz..?뭔지 모르겠지만 그런 이야기 하고있어..  
내년에 무엇이 유행할까..?

 

なるへそり... 이건 또 무슨이야기야..
틱톡..?

 

오늘은 이야기가 너무 어려워서 그냥 계속 "아~ 케이크 먹고싶다~" 라는 생각만 하고 있다..


osrz.. "요즘 아이들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지  않아"

arufa "맞아, 우리만 해도 회사오면 제대로 된 인사가 아니라 chop.. さぁt 이렇게 말한다"

 

그게.. 대체... 무슨 인삿말이야....?

kt씨의 "파이G" 같은건가?

ぜむ, dむu, dip...? 제무디무딥...???!?

 

이야기 바꿔서.. 할머니 할아버지가 젊은 사람에게 취미를 영향받는 경우가 있다고 하고있어!

그 이야기 들으니까 arufa가 요즘 모나카에 빠져있다고 하고있어..


오! 모나카 맛있지.. 입에 달라붙는 느낌이 좋아

마카롱 이야기..?

 

마카롱이랑 모나카.. 비슷한 느낌? 이라고 하는걸까..

빙수도 옛날 느낌인데, 점점 화려한 빙수를 팔기 시작하면서 요즘 문화가 되었다..~ 라는 이야기 하고 있다.

 

맞아.. 빙수는 진짜 어린 시절 추억의 음식..

 

이야기 하자면.. 나 어릴 때 새벽에 자다가 깨버려서 거실로 나왔는데, 그 시간에 아빠가 빙수 얼음을 갈고 있었고..

"아빠 뭐해..?" 물으니까 웃으면서 "쉿! 조용히 해. 엄마한테 혼나. 빙수 먹을래?" 라고..

 

아니!! 보통이라면 새벽에 빙수 얼음 갈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빠와 둘이서 사이좋게 새벽에 빙수를 먹던..

좋은 추억이 있는 음식이에요.. (엄마한테는 들키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2,30대에게 대중화 된 디저트 중 하나지만!

 


osrz도 이런 기분으로

모나카에 다양한 앙꼬 넣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결국은 아이스크림이나 초코가 들어가게 된다.. 라고 말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공감되잖아..

진짜로 붕어빵도 오리지널 팥을 변형해서 슈크림, 초코, 자색 고구마, 잡채, 아이스크림 엄청 다양하게 넣고있어..

 

이 이야기 들은 arufa가 그럼 절대 트위터에 올린다~! ㅋㅋㅋㅋㅋ

이런 이야기하고있는거 같아,..

 

그래 너 트위터 열심히 하더라..

 

osrz은 따뜻한 모나카 먹었는데 맛있었다는 얘기도..

 


뭔가 운동선수 이야기하고 있어.. 네덜란드 선수와 일본 선수의 언어..?


....무슨 이야기인 모르겠다. 어려워 오늘은

아!! osrz 케이크 먹고 신조어 생각해내고 있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카레..?

쓰레기 버리는 이야기하면서..
くれ~!~!!!~!!!!!!
편의점 1인 계산대 이야기하면서...
くれ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 주스 유행 하고 있다는 이야기..

이미 나카 메구로 (オモコロ 회사 위치 지명)에 벌써 가게가 생긴듯..?


https://banananokamisama.com/news/20210722_330
여기일까...?

 

퓨어쥬스,,

 

뭔가.. 한국의 쥬시 같은 느낌ㅋㅋㅋㅋ

 


 

오늘 익명 라디오는 어려웠다!

유행어를 만들자! 였지만, 알아들을 수가 없는 내용이 너무 많았어..

 

그렇지만 arufa의 케이크는 먹어보고 싶었다..

케이크를 슉 구워서 만들 수 있는 arufa가 대단해..!

 

 

 

'LIKE > 匿名ラジオ' 카테고리의 다른 글

353  (0) 2023.04.07
081  (0) 2022.02.09
284  (1) 2021.12.10
002  (0) 2021.10.31
001  (0) 2021.10.31